아Q정전 독후 感想文 > mbczine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czine8

아Q정전 독후 感想文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아Q정전 독후 감상문.hwp




선통 3년, 혁명에 대한 소문이 퍼져 마을에 불안에 떨고 있는 동안, 그는 사명감도 목적 의식도 없으면서 괜스레 혁명을 한답시고 떠들며 돌아다닌다. 그리고, 차오 나으리의 집 하녀인 우마에게 치근덕거리다가 그만 차오 나으리에게 경을 치기도 했다. 그러나, 자존심만은 강해 마을 사람들로부터 경멸을 받으면서, 내심으로는 도리어 마을 사람들을 경멸했다. 그는 먹고살기가 어려워 미장을 떠나야 겠다고 결심한다.
평상시에 경멸하고 있는 `가짜 양놈`이라 부르는 日本(일본)에서 돌아온 첸 나으리의 아들에게도 욕지거리를 했다가 지팡이로 실컷 두들겨 맞았다. 그는 자기보다 힘이 약한 여승들을 괴롭히다가, 여자 에 대해 눈을 뜬다. 살다 보면 이런 일도 있으려니 생각하는 …(생략(省略))

순서


아Q정전,독후,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아Q정전 독후 感想文

Q정전%20독후%20감상문_hwp_01.gif Q정전%20독후%20감상문_hwp_02.gif
아Q정전 독후 감상문 , 아Q정전 독후 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 아Q정전 독후 감상문

아Q정전 독후 感想文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다.

Download : 아Q정전 독후 감상문.hwp( 45 )





아Q정전 독후 감상문(report)

아Q정전은 中國의 작가, 사상가인 노신(??)이 지었다. 반 년의 세월뒤, 아Q는 다시금 미장에 돈푼이나 있는 모습으로 나타나 마을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기도 했다. 이름도 생일도 분명치 않다. 그러나, 그것도 도둑패가 훔친 것을 챙겨 가지고 미장으로 돌아온 것이다. 그는 아Q 라는 품팔이꾼의 비극적인 운명을 통해 中國 민족의 나쁜 근성을 집중적으로 지적함으로써 그들을 각성시키려 하였다.
먼저 줄거리를 보면, 아Q는 미장이란 마을 성황당에서 지내며 날품팔이를 하고 있는 별 볼일 없는 사람이다. 『아Q 정전』은 신해 혁명을 전후로 한 농촌을 배경으로 하여, 이름도 본적도 알 수 없는 날품팔이꾼 아Q(阿Q)의 이야기를 전기 형식으로 그려 낸 작품이다. 형장으로 가는 길 양쪽에는 구경꾼들이 줄지어 아Q에게 욕지거리를 퍼 붓고 그는 쉽게 체념해 버린다. 어느 날 밤, 차오 나으리의 집이 약탈당하고 아Q는 혐의자로 체포된다 취조를 받는 동안에도 횡설수설하고 글을 쓸 줄 몰라 서명 대신 동그라미를 그렸다. 그일이 있은 뒤부터 마을의 여자들은 아Q를 피하기 처음 했고 그를 고용해 주는 사람도 없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mbczine.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mbczin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