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입니까 > mbczine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czine8

가족입니까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가족입니까.hwp




가족입니까
가족입니까

내가 책을 많이 읽는 편은 아니지만 ‘반올림’이라는 바람의 아이들 출판사의 靑少年(청소년) 을 위한 책은 다 재밌게 봤었기 때문에 이 “가족입니까”라는 책도 기대를 하고 읽게 되었다.
재형이는 일란성 쌍둥이다. 그래서 김해원 작가가 오디션을 봐서 붙은 딸 역할인 예린이의 이야기를, 김혜연 작가가 안지나 팀장의 조카인 아들 재형이의 이야기를, 임어진 작가가 아빠역의 아르고스 출판사의 박동화의 이야기를, 임태희 작가는 쌈박 기획의 팀장이자 엄마 역할을 맡은 안지나의 이야기를 쓰셨다.
안지나 팀장은 광고회사에서 팀장을 맡고 있다아 이번 광고에서 엄마 역할을 맡은 안지나팀장은 엄마에게 연락이 와도 나중에 해야지 하고 항상 미루고 그러던 중 광고를 계기로 자신이 얼마나 엄마에게 소홀했는지, 엄마가 얼마나 자신을 사랑하는지를 깨닫는다. 엄마에게 이리저리 끌려다니고 영어공부도하고 집에서는 연기 연습을 하는 힘든 삶을 산다.
예린이는 이번 핸드폰 광고에서 딸 역할에 캐스팅 되었다. 4명의 작가가 한 작가가 한 등장인물을 맡아서 한 가지 주제에 대해 4명의 작가가 쓴 책이다. 이모 집에 살게 된 재형이는 광고를 찍으면 최신형 핸드폰을 준다는 이모의 말을 …(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가족입니까
레포트/감상서평


가족입니까 , 가족입니까감상서평레포트 , 가족입니까

_hwp_01.gif _hwp_02.gif





가족입니까,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가족입니까.hwp( 40 )







다. 이 광고에는 딸, 아빠, 아들, 엄마가 필요하다. 그리고 요즘 들어 엄마, 아빠께 죄송한 것도 섭섭한 것도 많았었기 때문에 더욱 title(제목)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혼자 할 수 있는 일도 엄마가 참견하는 것을 싫어했지만 나중엔 결국 항상 자기를 위해 고생한 엄마와 소홀했던 가족에게 미안해한다. 예린이의 엄마는 예린이를 연예인으로 키우기 위해서 자신의 삶도 포기하고 가족의 생활도 뒤로한 채 예린이에게만 매달린다. 하지만 쌍둥이인 재하는 공부도 잘하고 부모님 말씀도 잘 들었지만 재형이는 수업시간에 문자하다가 핸드폰을 뺏겨 부모님이 학교에 오시게 되고 핸드폰 요금도 24만원이나 나와서 엄마가 화를 내자 집을 나오게 된다된다.
이 책은 다른 책과는 조금 다르게 구성되어있었다. 하나의 중심내용은 가족을 중심으로 한 핸드폰 광고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mbczine.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mbczine.com All rights reserved.